News

[PRESS]강남고속터미널 스마트워크센터 오픈

<앞줄 왼쪽부터 최병용 서울고속버스터미널 대표, 김성희 디지털비즈니스연구원장, 정윤기 국장, 서병조 한국정보화진흥원장, 신승한 미래창조과학부 과장, 박상희 행자부 과장, 뒷줄 오른쪽 두번째 아이투맥스 김근모 대표>

2016년 1월 28일 공무원 및 공공기관 직원의 스마트한 업무처리를 위한 스마트워크센터가 강남고속터미널에도 문을 열었습니다.

이에 강남고속터미널 스마트워크센터에서 행자부, 미래창조부, 정보화진흥원, 아이투맥스(김근모 대표) 등 약3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개소식을 가졌습니다.

강남고속터미널 스마트워크센터 오픈으로 정부스마트워크센터는 19개로 늘었습니다. 서울역과 국회에 스마트워크그 센터가 있지만 KTX 노선이 없는 혁신도시로 이전한 기관의 경우에는 고속버스를 타고 올라와서 또 다시 지하철 등으로 이동해야 하는 불편이 있었습니다. 이번에 고속터미널 스마트워크센터가 구축되어 이와 같은 불편을 해소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됩니다.

강남고속버스터미널 스마트워크센터는 고속버스터미널 7층에 위치하였으며, 업무공간 2곳 및 영상회의공간 3곳, 휴게공간으로 나누어져 있습니다.

전자업무처리와 영상회의를 진행할 수 있어 지방이전으로 이전한 기관의 직원들이 불가피하게 겪는 불편함과 업무공백을 최소화하고 협업을 손쉽게 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됩니다.

관련 기사 보기

0

댓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입력창은 *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