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ews

아이투맥스, 세일즈포스 코리아 ‘올해의 파트너’ 선정!

아이투맥스는 지난 2월 25일 세일즈포스 코리아가 개최한 ‘Salesforce Korea Partner Summit’에서 작년 한 해 동안 가장 뛰어난 활동과 서비스를 보여준 파트너사에게 주어지는 ‘Partner of the Year’에 선정되었다고 밝혔다. 해당 행사는 세일즈포스 코리아가 주최했으며 국내의 파트너사들이 참여해 작년 한 해 함께 이룬 성과, 향후 목표에 대해 공유하고 각 파트너사별로 세일즈포스 교육 플랫폼인 ‘Trailhead’ 등을 활용해 역량을 개발하는 방법에 대해 공유하는 시간이었다. 코로나19 상황으로 인해 비대면으로 이루어졌지만 발표의 내용이 매우 유익하고 다채로워 대면과 크게 차이가 나지 않는다는 평이 대다수였다.

이번 ‘Salesforce Korea Partner Summit’에 따르면 세일즈포스 코리아는 세일즈포스의 글로벌 시장 대비 약 세배 이상의 성장률을 기록하였다. 이는 코비드-19로 인해 국내의 많은 기업들이 디지털 트렌스포메이션에 관심을 가지는 것을 넘어 실제 진행중인 점을 알 수 있다. 실제로 세일즈포스의 고객으로 글로벌 대기업 중 대부분의 기업들이 세일즈포스를 도입하였다. 대기업 외에도 한국의 많은 선도 기업들이 세일즈포스를 찾아 새로운 고객사는 1년에 200개가 넘었다. 이러한 성과는 각 파트너사의 협력이 없었으면 불가능했고 앞으로 나아갈 세일즈포스 코리아와 파트너사와의 협력, 상생을 강조하며 행사는 성황리에 끝마쳤다.

올해 ‘Partner of the Year’로 선정된 아이투맥스는 2010년부터 세일즈포스 파트너사이자 플래티넘 컨설팅 파트너사로 국내 200여개 기업에 클라우드 기반 세일즈포스 솔루션을 공급했다. 세일즈포스 전문 인력과 탁월한 컨설팅 능력으로 국내외 기업의 세일즈포스 솔루션을 통한 디지털 트렌스포메이션을 지원했고 작년 한 해 국내 세일즈포스 파트너사 중에서 가장 뛰어난 성과를 보였다.

1